메뉴보기 search
조회 수 19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효민이 절제된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과 유니크한 분위기로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효민의 새 화보가 '마리끌레르' 2019년 12월 호에서 공개됐다.

 

화보 속 효민은 블랙 재킷과 와이드 팬츠, 깔끔하게 묶은 포니테일 등 심플한 스타일링을 통해 절제된 룩 속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표정 없이 카메라를 응시하는 효민의 눈빛은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또한 레더 톱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룩 역시 그녀의 시크한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 내추럴하게 늘어뜨린 긴 생머리와 미니멀한 스타일링이 묘하게 어우러지며 효민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심플한 룩을 오히려 화려하게 보이도록 만드는 효민만의 독특한 분위기 또한 시선을 집중시킨다. 물오른 미모와 무결점 바디라인, 몽환적인 표정 등이 스타일리시함을 한껏 끌어올리며 그녀만의 완벽한 화보 컷을 완성하고 있다. 

 

한편 효민은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뜨거운 사랑 속에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캐비넷(Cabine)'으로 베트남 음원 차트 1위를 수상하는가 하면, 중국 웨이보 화제성 랭킹에서 한국 여자 연예인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독보적인 영향력을 입증하며 한류 대세 여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친근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며 숨겨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꾸준한 음악 활동에 이어 화보 장인으로 팔색조 매력을 보여준 효민의 행보에 기대가 쏠린다.


  1. 김서형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멋진 사람이고 싶다” [화보]

    2019년 최고의 화제작 ‘SKY 캐슬’에서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배우 김서형이 패션지 ‘코스모폴리탄’의 올해의 배우로 선정됐다. 이번 화보는 ‘레드’를 컨셉으로 그의 독보적 카리스마를 담았다. ...
    Views25
    Read More
  2. [★화보]서현, 제주 사로잡은 독보적 청순미…대체불가 미모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이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추운 겨울 바람도 막지 못할 서현의 청순미 가득한 제주도 화보를 공개했다.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서현은 담백한 노마드룩을 완벽하게 소화, ...
    Views272
    Read More
  3. 효민의 팔색조 매력 '걸크러쉬+시크美' [화보]

    효민이 절제된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과 유니크한 분위기로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효민의 새 화보가 '마리끌레르' 2019년 12월 호에서 공개됐다. 화보 속 효민은 블랙 재킷과 와이드 팬츠, 깔...
    Views195
    Read More
  4. '벌새' 박지후 "긍정적인 영향력 있는 배우 되고파"[화보]

    패션과 문화를 다루며 매달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19년 12월호를 통해 배우 박지후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박지후는 영화 '벌새'의 주연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벌새'는 김보람 감독의 독립...
    Views40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