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 보기

查看 31 推荐 0 ?? 0
?

Shortcut

Prev上一页 文章

Next下一页 文章

Larger Font Smaller Font 向上 向下 Go comment
[신화망 베이징 10월 18일]

시진핑, 중국 새로운 시대에 진입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18일 오전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에서 보고를 하면서 장기적인 노력으로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가 새로운 시대에 진입했다며 이는 중국발전의 새로운 역사적 방향이라고 했다.

시진핑 동지는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새로운 시대는 새로운 역사적 조건에서 계속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는 시대이며 샤오캉(小康)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고 나아가서 사회주의 현대화 강국을 건설하는 결승적인 시대이며 전체 인민들이 점차 함께 잘 사는 시대이며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을 실현하는 시대이며 중국이 세계무대의 중앙에 다가서고 인류를 위해 끊임없이 더 큰 기여를 하는 시대라고 했다. 

시진핑,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을 실현하는 것은 새로운 시대 중국공산당의 역사적 사명

시진핑(習近平)은 새로운 시대 중국공산당의 역사적 사명에 대해 논술 하면서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을 실현하는 것은 근대이래 중화민족의 가장 위대한 꿈이라고 했다. 중국공산당이 설립되자마자 공산주의의 실현을 당의 최고 이상과 최종목표로 두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을 실현하는 것을 사명으로 삶아 인민을 단결하고 인도하여 간고한 투쟁을 거쳐 장려한 사시를 이루었다.

시진핑, 중국공산당 당원의 초심과 사명은 바로 중국인민의 행복과 중화민족의 부흥을 도모하는 것이다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19차 당대회) 보고에서 중국공산당 당원의 초심과 사명은 바로 중국인민의 행복과 중화민족의 부흥을 도모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진핑 주석은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는 전면적으로 샤오캉(小康)사회를 실현하는 결정적 단계,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가 새로운 시대에 진입하는 관건적인 시점에 개최된 극히 중요한 대회라고 지적했다.

대회의 주제는 초심을 잊지 말고 사명을 명기하며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을 높이 치켜들고 전면적인 샤오캉사회 실현에 승부를 걸어 새로운 시대에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의 위대한 승리를 거두고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중국꿈을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다.

시진핑 주석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중국공산당 당원의 초심과 사명은 바로 중국인민의 행복과 중화민족의 부흥을 도모하는 것이다. 이런 초심과 사명은 중국공산당 당원이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도록 격려하는 근본적인 동력이다. 전 당의 동지들은 반드시 항상 인민과 함께 호흡하고 운명을 함께 하고 생각을 함께 하면서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인민의 갈망을 분투 목표로 간주해 영원히 태만하지 않는 정신상태와 용감하게 앞으로 전진하는 투쟁 자세로 중화민족 위대한 부흥의 웅대한 목표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야 한다.  

시진핑, 지난 5년 간 개혁개방과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 역사적인 성과를 취득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19차 당대회) 보고에서 18차 당대회 이래의 업무를 돌이켜보며 지난 5년 간 개혁개방과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은 역사적인 성과를 취득했고 당과 국가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전면적으로 개척했다고 말했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18차 당대회 이래의 5년은 당과 국가의 발전 과정에서 평범하지 않은 5년이었다. 글로벌 경기회복이 부진, 국부 충돌과 불안정이 빈번, 글로벌적인 문제가 악화되는 등 외부환경에서 중국의 경제발전이 뉴노멀 상태에 진입하는 등 일련의 심각한 변화에 직면해 우리는 안정 속에서 발전을 도모하는 업무의 기조를 견지했고 어려움을 마다하지 않고 진취적인 자세로 임했으며 개혁개방과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의 역사적인 성과를 취득했다. 5년 이래, 우리는 ‘5위일체(五位一體·경제, 정치, 문화, 사회 및 생태문명 건설)’을 통합적으로 추진하는 전반적인 배치와 ‘4가지 전면적’ 협동 추진하는 전략적 배치에 의해 ’12.5’규획을 승리적으로 완성했고 ’13.5’규획을 순조롭게 실시하고 있으며 당과 국가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전면적으로 개척했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5년 이래, 우리 당은 크나큰 정치적 용기와 강한 책임감으로 일련의 신이념, 신사상과 신전략을 제기했고 일련의 중대한 방침정책을 출범했으며 일련의 중대한 조치를 취했고 일련의 중대한 업무를 추진함으로써 장기적으로 해결하려고 했지만 해결하지 못한 많은 문제를 해결했고 과거에 하려고 했지만 하지 못했던 많은 큰 일을 치렀으며 당과 국가사업에 역사적인 변혁을 가져왔다. 이런 역사적인 변혁은 당과 국가사업의 발전에 있어서 중대하고 심원한 영향이 있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5년 이래, 우리는 당이 직면한 중대한 리스크와 시련, 그리고 당 내에 존재한 돌출한 문제를 과감히 직면했고 완강한 의지로 기풍과 기율을 바로 잡고 부패를 청산했으며 당과 국가 내부의 드러나지 않은 엄중한 폐해를 제거함으로써 당 내 정치생활의 면모가 새로워졌고 당 내 정치생태가 현저하게 호전되었으며 당의 창조력, 응집력과 전투력이 뚜렷하게 증강되었고 당의 단결과 통일이 더욱 공고해 졌으며 당과 군중의 관계가 눈에 띄게 개선되었다. 당의 혁명성은 단련 속에서 더욱 강해 졌고 새롭고 강대한 생기와 활력을 띄게 되었으며 당과 국가사업의 발전에 굳건한 정치적 보장을 제공했다.

동시에, 반드시 분명하게 인식해야 할 것은 우리의 업무에 아직 적지 않은 부족점이 있고 적지 않은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해 있다는 점이다. 이런 문제들은 반드시 힘을 기울여 해결해야 한다.

시진핑, 새 시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기본 방침 언급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19차 당대회 보고에서 새 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를 견지하고 발전함에 있어서의 기본 방침에 대해 논술했다.

그는 전 당은 새 시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의 정신 실질과 풍부한 의미를 심각히 이해하고 각 업무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전면적으로 관철·실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1. 일체 업무에 대한 당의 지도를 견지해야 한다. 2.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3.개혁을 전면적으로 심화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4.새로운 발전 이념을 견지해야 한다. 5. 인민이 나라의 주인으로 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6. 전면적인 의법치국(依法治国·법에 의해 나라를 다스리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7.사회주의 핵심적 가치체계를 견지해야 한다. 8.발전 속에서 민생을 보장하고 개선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9.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을 견지해야 한다. 10. 전반적 국가 안전관을 견지해야 한다. 11. 당이 인민군대에 대한 절대적 지도를 견지해야 한다. 12. '일국양제(一國两制)'와 조국의 통일 추진을 견지해야 한다. 13. 인류 운명공동체 구축을 추진하는 것을 견지해야 한다. 14. 전면적 종엄치당(從嚴治黨ㆍ엄격한 당 관리)을 견지해야 한다.

시진핑 동지는 이상 14조는 새 시대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를 건설함에 있어서의 기본방침이라면서 전 당의 동지들은 반드시 당의 기본 이론, 기본 노선, 기본 방침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당과 인민 사업의 발전을 보다 잘 이끌어 가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시진핑, 확고부동하게 문화적 자신감 가지고 사회주의 문화의 번영창성을 추진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19차 당대회 보고에서 확고부동하게 문화적 자신감을 가지고 사회주의 문화의 번영창성을 추진해야 한다고 전제했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고도의 문화적 자신감이 없으면 문화의 번영창성이 없고 아울러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 없다. 중국 특색의 사회주의 문화발전의 도로를 견지해야 하고 전 민족의 문화 창신과 창조의 활력을 불러일으켜 사회주의 문화 강국을 건설해야 한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첫째는 이데올로기 업무의 영도권을 단단히 틀어쥐고 둘째는 사회주의 핵심가치관을 재배 및 실행하며 셋째는 사상도덕건설을 강화하고 넷째는 사회주의 문예를 번영하게 발전시키고 다섯째는 문화사업과 문화산업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현대 중국공산당인과 중국 인민은 새로운 문화의 사명을 짊어지고 실천과 창조중에서 문화 창조를 진행하고 역사의 진보속에서 문화의 진보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시진핑, 전면적으로 샤오캉사회 실현에 승부를 거는 동시에 전면적으로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건설하는 신여정도 개시해야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우리는 전면적으로 샤오캉(小康)사회를 실현해 첫번째 100년의 분투목표를 실현해야 하거니와 좋은 추세를 타고 전면적으로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건설하는 신여정도 개시해 두번째 100년의 분투목표를 향해 전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중국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19차 당대회)에서 20차 당대회에 이르는 기간은 ‘두개의 100년’ 분투목표가 교차되는 역사적인 시점이다. 우리는 전면적으로 샤오캉사회를 실현해 첫번째 100년의 분투목표를 실현해야 하거니와 좋은 추세를 타고 전면적으로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건설하는 신여정도 개시해 두번째 100년의 분투목표를 향해 전진해야 한다.

시진핑 동지는 국제와 국내 정세 및 중국의 발전여건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에 근거하여 2020년부터 이번 세기 중엽까지의 기간을 두 단계로 나눠 배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첫 단계, 2020~2035년, 전면적으로 샤오캉사회를 실현한 기초에서 15년을 더 분투해 사회주의 현대화를 기본적으로 실현한다.

두번째 단계, 2035년에서 이번 세기 중엽까지, 기본적으로 현대화를 실현한 기초에서 15년을 더 분투해 중국을 부강하고 민주적이고 문명하고 조화롭고 아름다운 사회주의 현대화 강국으로 건설한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전면적인 샤오캉사회의 실현에서 기본적으로 현대화를 실현, 나아가서는 전면적으로 사회주의 현대화 강국을 건설하는 것은 새 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 발전의 전략적 배치다. 우리는 끈질기고 포기하지 않는 정신으로 애써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 신여정의 아름다운 장을 써내려가야 한다. 

시진핑, 인민이 나라의 주인으로 되게 하는 제도를 건전히 하여 사회주의 민주정치를 발전키겨야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19차 당대회 보고에서 인민이 나라의 주인으로 되게 하는 제도 체계를 건전히 하고 사회주의 민주정치를 발전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진핑 동지는 중국의 사회주의 민주는 인민의 근본 이익을 수호하는 가장 광범하고 진실하며 유용한 민주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사회주의 민주정치를 발전시키는 것은 바로 인민의 의지, 인민의 권익을 체현하고 인민의 창조 활력을 불러일으킴으로써 제도 체제로 인민이 나라의 주인으로 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진핑, 새 시대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 사상은 전 당과 전 국민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위해 분투하는 행동지침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새 시대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 사상은 전 당과 전 국민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위해 분투하는 행동지침이라고 말했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중국공산당 제18차 전국대표대회(18차 당대회) 이래, 국내외 정세의 변화와 중국 각 분야 사업의 발전은 모두 우리에게 중대한 시대 과제를 던져 주었다. 이것은 바로 반드시 이론과 실천의 결합에서 출발해 새 시대에서 어떤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를 견지하고 발전시켜야 하는가, 어떻게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를 견지하고 발전시켜야 하는가란 문제에 답변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새 시대에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의 총목표, 총임무, 전반적 배치, 전략적 포석 및 발전방향, 발전방식, 발전 동력, 전략적 절차, 외부여건, 정치보장 등 기본적인 문제를 견지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포함되고 동시에, 새로운 실천에 근거하여 경제, 정치, 법제, 과학기술, 문화, 교육, 민생, 민족, 종교, 사회, 생태문명, 국가안보, 국방과 군대, ‘일국양제(一國兩制•한 나라 두가지 제도)’와 국가통일, 통일전선, 외교, 당의 건설 등 각 분야에 대한 이론 분석과 정책 지도를 진행,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를 견지 및 발전시키는데 유익하도록 해야 한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새 시대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 사상은 마르크스·레닌주의, 마오쩌둥(毛澤東)사상, 덩샤오핑(鄧小平)이론, ‘3가지 대표’ 중요한 사상, 과학적인 발전관에 대한 계승과 발전이고 마르크스주의를 중국화시킨 최신 성과이며 당과 인민의 실천 경험 및 집단 지혜의 결과물이고 중국특색이 있는 사회주의 이론체계의 중요한 구성부분이며 전당과 전국민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기 위해 분투하는 행동지침이고 반드시 장기적으로 견지 및 끊임없이 발전시켜야 한다. 

시진핑, 생태문명체제 개혁 가속화로 아름다운 중국 건설 제기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19차 당대회 보고에서 생태문명체제 개혁을 가속화해 아름다운 중국을 건설해야 한다고 제기했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우리가 건설하려는 현대화는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생하는 현대화이다. 절약 우선, 보호 우선, 자연 회복력 위주의 방침을 견지해 자원을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공간구도, 산업구조, 생산방식, 생활방식을 형성해야 한다. 또 자연이 평온하고 조화를 이루고 아름답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첫째, 녹색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둘째, 환경문제 해결과 강조에 힘써야 한다. 셋째, 생태시스템 보호강도를 확대해야 한다. 넷째, 생태환경 감독관리체제를 개혁해야 한다.

시진핑 동지는 생태문명 건설의 공로는 당대에 있고, 그 이익은 대대손손이 누린다고 강조하면서 우리는 사회주의 생태문명관을 확고히 수립하고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발전하는 현대화 건설의 새로운 구도 형성을 추진하여 생태환경 보호를 위해 우리 세대인들이 노력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시진핑, 보장 수준을 높이고 민생 수준을 개선해 사회 관리를 강화해야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19차 당대회 보고에서 보장 수준을 높이고 민생 수준을 개선해야 하며, 사회 관리를 강화하고 혁신해야 한다고 제기했다.

시진핑 동지는 인민의 이익을 시종일관 최고로 높은 위치에 두고 개혁발전의 성과가 전체 인민에게 더 많이, 더 공평하게 혜택을 미치도록 하여 전체 인민이 공동 부유를 실현하는 방향으로 부단히 약진하도록 해야 한다고 제기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첫째, 교육사업을 우선 발전시켜야 한다. 둘째, 취업의 질과 인민의 소득 수준을 끌어올려야 한다. 셋째, 사회보장시스템 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넷째, 빈곤탈출 공략전에서 승리를 쟁취해야 한다. 다섯째, 건강중국전략을 시행해야 한다. 여섯째, 공동 건설ㆍ 공동 통치ㆍ공유의 사회 거버넌스 구도를 구축해야 한다. 일곱째, 국가 안보를 효율적으로 수호해야 한다.

시진핑 동지는 당의 모든 업무는 반드시 가장 많은 인민의 근본이익을 최고 기준으로 삼아야 한다면서 인민 대중의 작은 일을 자신의 큰 일로 여기는 것을 견지하고, 인민 대중이 관심을 가지는 일, 인민 대중을 만족시키는 일에서 시작해 인민을 이끌고 끊임없이 아름다운 삶을 창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진핑, 중국 특색의 강군의 길 견지 및 국방과 군대 현대화 전면적 추진 강조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19차 당대회 보고에서 중국 특색의 강군의 길을 견지하고 국방과 군대 현대화를 전면적으로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진핑 동지는 국방과 군대 건설은 새로운 역사적 기점에 서 있다면서 새 시대 당의 강군사상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새로운 형세에서 군사전략방침을 관철해 강대한 현대화 육군ㆍ해군ㆍ공군ㆍ로켓군과 전략지원부대를 건설하고 강건하고 고효율적인 작전구역(戰區) 연합작전지휘기구를 만들며 중국 특색의 현대화 작전 체계를 구축하여 당과 인민이 준 새로운 시대의 사명과 임무를 담당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의 새로운 군사 혁명 발전 추세와 국가안보 수요에 부응해 건설의 질과 효과를 높여 2020년까지 기계화를 기본적으로 실현하고 정보화 건설이 중대한 진전을 거두며 전략능력을 크게 높이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가 현대화 과정과 일치시켜 군사이론 현대화, 군대조직 형태 현대화, 군사인원 현대화, 무기장비 현대화를 전면적으로 추진하여 2030년까지 국방과 군대 현대화를 기본적으로 실현하고, 21세기 중엽까지 인민군대를 세계 일류의 군대로 전면 건설해야 한다고 제기했다.

시진핑 동지는 우리의 군대는 인민의 군대이고, 우리의 국방은 전 인민의 국방이라고 강조하면서 전 인민의 국방 교육을 강화하고 군사 행정 및 군민 단결을 공고히 하여 중국의 꿈, 강군의 꿈 실현을 위해 강대한 역량을 응집해야 한다고 말했다.

시진핑, ‘일국양제’ 견지해 조국통일 추진 강조

시진핑 동지는 19차 당대회 보고에서 ‘일국양제(一國兩制: 한 국가 두 체제)’를 견지해 조국통일을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진핑 동지는 ‘일국양제’는 역사적으로 남아내려온 홍콩ㆍ마카오 문제를 해결하는 최적의 방안이자 홍콩ㆍ마카오가 회귀 후 장기적인 번영과 안정을 유지하는 최적의 제도임이 사실로 입증되었다고 말했다.
타이완 문제와 관련해 시진핑 동지는 타이완 문제 해결과 조국의 완전한 통일 실현은 전체 중국인의 공통된 소망이자 중화민족의 근본이익이 걸린 사안이라면서 ‘평화통일, 일국양제’ 방침을 지속적으로 견지해 양안관계의 평화로운 발전을 추진하고 조국의 평화통일 진척을 추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시진핑 동지는 국가주권과 영토보전을 결연히 수호해 국가분열의 역사적 비극이 재현되는 것을 절대 허용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조국을 분열시키는 모든 활동은 전체 중국인의 결연한 반대에 부딪칠 것이며 어느 누구, 어떤 조직, 어떤 정당도 어느 시기, 어떠한 형식, 어느 한 치의 중국 영토를 중국에서 떼어내 가는 것을 절대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시진핑 동지는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 실현은 전체 중국인의 공통의 꿈이라고 강조하면서 우리는 홍콩ㆍ마카오ㆍ타이완 동포를 포함한 전체 중국인이 역사적 대세에 순응해 민족의 대의(大義)를 함께 짊어지고 민족 운명을 자신의 손에 단단히 움켜쥐기만 하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아름다운 미래를 함께 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시진핑, 평화발전의 길 견지와 인류 운명공동체 건설 추진 제기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19차 당대회 보고에서 평화발전의 길을 견지해 인류 운명공동체 건설을 추진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중국공산당은 시종일관 인류를 위해 새로운 더 큰 기여를 하는 것을 자신의 사명으로 삼아왔다고 말했다.

시진핑 동지는 중국은 독립자주의 평화적 외교정책을 확고히 받들고 각국 국민이 자주적으로 발전의 길을 선택하는 권리를 존중하며 국제 공평정의를 수호하고 자신의 의지를 타인에게 강요하는 것을 반대하며 타국의 내정을 간섭하고 강대국이 약소국을 깔보는 것을 반대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중국은 대외개방의 기본 국책을 견지해 국가의 문호를 열어 건설을 하는 것을 견지하고 ‘일대일로’ 국제협력을 적극 촉진하여 정책소통, 인프라연통, 무역창통(畅通), 자금융통, 민심상통(民心相通) 실현에 노력함으로써 국제협력의 새로운 플랫폼을 건설하고 공동 발전의 새로운 동력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개도국, 특히 최빈국에 대한 원조 역량을 확대해 남북발전의 격차 축소를 촉진했으며 다자무역체제를 지지해 자유무역지대 건설을 촉진하고 개방형 세계경제 건설을 추진했다고 말했다.

시진핑 동지는 세계의 운명은 각 국 국민의 손에 쥐어져 있고, 인류의 앞날은 각국 국민의 선택에 달려 있다면서 중국인은 각 국 국민들과 함께 인류 운명공동체 건설을 추진해 인류의 아름다운 미래를 함께 창조하길 원한다고 강조했다.

시진핑, 새로운 발전이념의 관철과 현대적인 경제체계 구축을 강조

시진핑(習近平) 동지는 새로운 발전이념을 관철해야 하고 현대적인 경제체제를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시진핑 동지는 확고부동하게 발전을 당이 집권흥국(執政興國)하는 절대적 급선무로 간주하고 사회생산력의 해방과 발전을 견지, 사회주의 시장경제의 개혁 방향을 견지하며 경제의 지속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추동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중국경제는 이미 고속 성장의 단계에서 높은 질의 성장 단계에 들어섰고 생산방식의 전환, 경제구조의 최적화, 성장 동력의 전환 등 면에서 난관 극복기에 처해 있으며 현대적인 경제체제 건설은 요새를 공략하는 절박한 요구이자 중국발전의 전략적인 목표이다. 반드시 품질을 최우선시 해야 하고 효과를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공급측 구조개혁을 주축으로 경제발전의 양의 변혁, 효율의 변혁, 동력의 변혁을 추동해 모든 요소의 생산성을 제고해야 한다. 실물경제의 건설, 기술혁신, 현대금융, 인력자원 등이 협동 하에 발전하는 산업체계 구축을 가속화시켜 시장 메커니즘이 효력을 가지고 말단 주체가 활력 있으며 거시적인 조정이 적당한 경제체제를 힘써 구축함으로써 중국경제의 혁신력과 경쟁력을 끊임없이 증강시켜야 한다.  

시진핑 동지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사회생산력을 해방 및 발전시키는 것은 사회주의의 본질적인 요구이다. 우리는 사회 전반의 창조력과 발전 활력을 동원해 질이 더욱 높고, 더욱 효율이 있고, 더욱 공정하고, 더욱 지속가능한 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방명록

자유게시판으로 활용합니다

List of Articles
标题 作者 推荐 查看 日期
오늘의 한류 admin 0 22 2017.11.13
시진핑, 19차 당대표대회 보고 주요내용 admin 0 31 2017.10.18
人民日报再评新闻算法模式:算法不能决定内容 admin 0 1838 2017.10.05
TV 아닌 ‘웹’으로… 확 바뀐 예능의 법칙 admin 0 17 2017.09.04
사드 배치 중단을 촉구 한국 시민들 admin 0 122 2017.04.06
항문 주변에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슬로건을 문신한 예술가 admin 1 176 2017.04.03
피의자 박근혜’ 13가지 범죄 ‘마지막 총정리’ admin 2 462 2017.03.30
한국 대권주자 중 누가 재산이 젤 많을까요 admin 0 141 2017.03.23
아일의 두근두근 데모녹음 현장~~ admin 0 61 2017.03.15
브레이브걸스 - "롤린" 시원 시원한게 보기좋네요.. file admin 0 59 2017.03.15
시의 운율론-이양우 admin 1 158 2017.03.12
朴 전 대통령 사저로 태극기 집결…카메라 부수고 격앙 admin 0 174 2017.03.12
中 한국공관서 15일부터 한국행비자 직접발급 admin 0 70 2017.03.12
해피 밸런타인 데이! 4 file admin 0 111 2017.02.14
방 오픈 열축하면서 남기는 메모 1 두리엄마 0 50 2017.02.10
가입인사드립니다. 1 금이 0 46 2017.02.09
가입인사 2 훈춘아재 0 49 2017.02.09
테스트1 1 全洪宇YANJI 0 36 2017.02.09
새로 가입하신분들 반갑습니다 1 admin 0 50 2017.02.09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입다 4 bandengtv 0 62 2017.02.09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CLOSE